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타임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성격은 매우 쾌활한 편이며, 악을 무찌르고 남을 돕는 것과 모험을 매우 좋아한다. 그 외에 노는 것과 노래하고 춤추는 것도 좋아하는 편. 또한 겉보기와는 달리 은근히 강력한 전투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여러모로 레몬홉의 정신적 지주가 되는 인물로서 "네가 레몬주민을 돕거나 그대로 두거나 자유야, '

곤경에 처한 이상하게 생긴 괴물들이든 귀여운 것들이든 많이 도와주기도 함

프레드레이터 스튜디오의 설립자인 프레드 세이버트는 작품의 스타일을 《고양이 펠릭스》와 맥스 플라이셔의 작품들에 비유하였고, 또한 작중의 세계가 《던전 앤 드래곤》과 그 비디오 게임의 영향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가끔 용감한 것을 넘어 무모할 때도 있다, 아니 많다. 거기다가 경솔한 부분까지도 적지 않게 있다. 제이크와 운빨과 주인공 보정이 없었더라면 이미 죽어도 백 번은 죽었을 것이다.

!)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떨어져나간 핀의 팔에선 한송이 꽃이 피어나게 되는데 나중에 여왕벌의 노래를 듣고 그자리에 다시 팔이 타임핀 돋아나게 됩니다.

랜디를 떠난 후 트리트렁스는 해적 선장(!!)이 되었고 여느때처럼 지나가던 배를 습격하려하다가 대니와 만났다. 다소 모자란 동생 "피넛"을 감싸는 따뜻한 모습, 매우 아름다운 분이지만 거친 해적 일 때문인지 미모가 빛이 바란다는 언변, 결정적으로 너무나 탱탱한 대니의 몸매 때문에 마음이 움직인 트리트렁스는 그날로 선장직에서 물러나 외딴 섬에서 대니와 결혼식을 올린다.

위저드 시티(마법사 마을)에서 활동하는 말 그대로 비밀스러운 마법사들의 모임이다. 처음엔 다 따로 등장하더니 어느 순간부터 마법사 클럽이라면서 같이 다니고 있다. 여느 비밀 클럽들이 다 그렇듯이 하는 짓은 절대 정상적인 마법사들이 하지 않는 것만 골라서 하고있다.

처음에는 제작진들이 심심해서 그린 낙서였으나 이 것이 결국 하나의 에피소드가 되어버렸다. 덕분에 어드벤처 타임 관련 커뮤니티에는 성반전 관련 팬아트도 투고되고 있다.

 이 부분의 본문은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에피소드 목록 § 홈 미디어입니다.

항상 파란티에 잡동사니가득한? 무기라고 해야하나 그런것들이 있는 가방 매고다님

그래도 처음으로 핀이 들고 있었던 검이 이 검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핀의 무기들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핀의 검 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검은 다른 평행세계의 핀이 검으로 모습이 변화하여 만들어진 검인데 파란 구슬안에 핀의 영혼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이스 킹의 왕관을 만든 마법사로 원시시대 때 존재한 마법사이자 얼음정령이다.

Report this page